극히 드물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전화가 오지 않았는데 학습캘린더 해당 수업 날짜의 피드백에 전화 시도 내용(강사가 전화를 시도한 녹취 MP3)이 있다면 통신사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먼저,
1) 자신의 휴대폰에 특정 전화번호를 차단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돼 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2) 국제전화 등 통신사 측에서 자동 차단 진행된 것은 없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둘 중 어느 것에도 해당하지 않는다면,
휴대폰 통신사(본인 소유의 핸드폰에서 114 누르고 통화)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필요서류 : 통신사 가입 시 등록된 휴대폰 명의자의 주소 및 생년월일 등
이 경우는 회원 단말기에서 통신이 터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예: 거실에서는 전화가 오는데, 제 방에서는 전화가 안 와요. ㅠㅠ)
해당 통신사에 관련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통신망을 넓혀주십니다 :)
|